입지좋은 소규모 가로주택사업에 대기업 진출(조선일보)

2022. 12. 15. 16:41건설업뉴스 공사입찰동향

안녕하세요?
 
건설업 등록과 건설법인면허 양도 양수 전문 중앙건설정보입니다.
 
최근 소규모주택 정비사업과 관련하여 흥미로운 언론기사가 나타나고 있네요.
 
 
소규모 가로주택정비사업, 자율주택 정비사업 등 관련 행정법 등 자문 업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동안 소규모 건설회사들이 주로 담당해왔던 가로주택 정비사업에도 경기침체와 사업추진의 간편 신속성 등을 고려하여
 
입지가 좋은 곳에는 대기업이 진출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먼저 2022년 12월 14일 조선일보 기사인데요.
 
 

“한 동짜리도 소중해”... 가로주택에도 고급 브랜드 붙이는 현대건설

현대건설, 대치·삼성 소규모사업장에 ‘디 에이치’
경기침체發 진풍경...입지가 甲  
이미호 기자 입력 2022.12.14 06:00

 
소규모 정비사업인 가로주택사업에 뛰어든 현대건설이 한 동짜리 건물에도 고급 브랜드인 ‘디 에이치(THE H)’를 붙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지 않아 과거 수주하지 않던 소규모 정비사업이지만, 입지가 뛰어난 곳이면 수주해 ‘고품격 이미지’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디 에이치 비취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신축공사 현장/사진=이미호기자

 

관런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는 url주소입니다.

 

https://biz.chosun.com/real_estate/real_estate_general/2022/12/14/A2P23N5OGFASNIDYLZXDS3KEYI/

 

“한 동짜리도 소중해”... 가로주택에도 고급 브랜드 붙이는 현대건설

한 동짜리도 소중해... 가로주택에도 고급 브랜드 붙이는 현대건설 현대건설, 대치·삼성 소규모사업장에 디 에이치 경기침체發 진풍경...입지가 甲

biz.chosun.com

 

인터넷매체 세이프타임즈 기사입니다.

 

http://www.safe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756 

 

진흥기업, 서울 서초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 세이프타임즈

효성 계열사 진흥기업이 서울 서초동에서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연이어 수주했다.진흥기업은 서초동 일원 277억원 규모의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에 이어 최근 서초교대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시

www.safetimes.co.kr

 

 


 

 

중앙건설정보(대표전화 02-585-2463)는 종합건설업, 전문건설업 신규등록, 건설업법인 설립, 기존 건설법인면허 양도, 양수 대리, 건설업 면허관련 행정처분 대응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중앙건설정보가 보유한 양도대상 건설업 법인면허 매물 코너로 가셔서 직접 마음에 드는 물건을 선택하여 양수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건설업 법인을 양도하려는 분께서도 연락주시면 중앙건설정보와 전국 100여개의 우수 건설면허 거래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적절한 가격에 신속히 양수희망업체를 물색하여 양도 양수절차를 진행해드리며 적정 양도가 산정 자문 서비스도 해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중앙건설정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건설업 등록, 건설업법인 양도양수, 건설업 면허관련 행정처분 대응과 관련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건설법인 매물추천 코너에서는 건축공사업 면허 매물을 소개드립니다.

 

 

  • 건설업종 : 건축공사업 법인(주식회사, 2017년)
  • 소재지 : 수도권
  • 시공능력 평가 : 100억원
  • 양도가격 : 3억 5000만원
  • 2022년 잉여금 약 7억원

 

 

위 중앙건설정보 홈페이지 양도매물 코너 등록번호 432번 법인면허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